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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다서바이벌 개발 일지] 게임의 순환을 만들기개발 일지/바다 서바이벌 개발 일지 2025. 4. 12. 16:03728x90
이번주도 어김없이 짧게나마 개발을 해보기로 한다.
이제부터는 게임의 전체 플로우를 만들고 게임 플레이에 대한 요소들을 만드는 것을 해보려고 한다.
이번주 목표는 다음과 같다.
게임 기본 플로우를 만들고 게임 플레이 요소를 개발하는 것
생각보다 구성해볼 요소가 많기 때문에 아마 2~3주에 걸쳐서 개발을 해야할 것 같다.
이번주 목표는 이렇다.
1. 2개의 씬을 구성 (로그인, 메인 화면, 게임 화면)
2. 게임 화면에는 게임이 종료되면 결과창이 나오도록 함
3. 캐릭터에게 체력과 인벤토리를 만들어줌
4. 기본 공격을 아이템으로 만들어 아이템 장착하도록 함
5. 장착한 아이템은 주기에 맞춰서 자동 공격 하도록 함주 단위로 나눠서 목표를 잘 만족해야할 것 같습니다.
구현한 내용
무기 인벤토리와 자동 공격까지 구현하였다.
생각보다 속도가 나기 시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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