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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roject_Rythm [게임 개발 일지] #1 시작은 언제나 짧고 단순하게
    개발 일지/Project Rythm 개발 일지 2024. 9. 8. 1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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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음 잡고 시작하는 김에 이렇게 일지 쓰는걸 시작 해보려 합니다.

     

     

    Project Setting


     

    오랜만에 유니티에 유니티를 켰더니 세팅 해야할게 많아서 일단 세팅부터 시작을 했습니다.

     

    유니티 버전 - 6000.0.018f1
    비쥬얼 버전 - Community 2022

     

    이렇게 설치하니 노트북에는 용량이 부족하더라구요.

     

    디스크 정리하고 급히 용량 확보를 하니까 시간이 녹았어요...

     

     

     

    Develop Contents


    개발 초기인 만큼 기본 기능 개발을 하려고 합니다.

     

    --- 게임 시스템 ---

    다른 리듬 게임과 비슷하게 노드를 맞추는 시스템

    이투데이 기사 <모바일 리듬게임 대전, SM·YG·JYP 맞대결>

    손가락 터치로 노드를 맞추는 기능 개발 했습니다.

     

    다른 게임과 다르게 화면에 도형이 나오고 그 테두리에 노드가 나오는 컨셉

     

    중간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도형이 작아졌다가 커지며 사라지고 크래쉬 심벌과 같은 효과를 줄 얘정이다.

     

     

    --- 기본 클래스 구현 ---

    리듬게임에 필요한 [노드] , [마디] , [리듬 매니저]를 구현할 예정

     

    저장되어 있는 파일을 읽고 노드를 타이밍에 누르는 시스템을 구현할 예정

     

     

     

    To Sum UP


    옛날 개발했던 경험을 떠올리며 하나씩 나아가려 합니다.

     

    오랜만에 일정짜고 프로젝트 세팅하려니까 힘드네요

     

    이제 쉬러갈게요~

     

    개발의 끝을 향해 달려갈 수 있기를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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