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량리 카페] 어프리시티 (apricity) 카페
    일상 공유/라이프(with 져니) 2022. 10. 25. 00:25
    728x90

    놀러간 김에 지인의 추천을 받아서 주변 카페를 방문하게되었어요
    청량리 역과 서울시립대학교 근처에 있지만 골목 안쪽에 있어서 살짝 찾기는 힘들었어요

    골목에 들어서면 카페가 뙇! 보여요
    브라운계열의 따뜻한 느낌의 카페 이뿌죠?

    은은한 조명과 내부 벽 톤이 좋았어요
    맘에 들어서 바로 입성!

    내부에 들어서면 미모의 사장님이 맞이해주셔요 ㅎㅎ
    그리고 들어오자마자 맛있는 디저트냄새도 난답니다 :)

    여러종류의 디저트들은 솜씨 좋은 사장님께서 직접 다 만드시는 거래요~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메뉴 다양하죠?
    사진에는 없지만 슈랑 마들렌, 단호박파운드케잌도 있었어요
    배도 고팠고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하나씩 다 시켜봤어요
    저는 욕심쟁이니까,,ㅋㅋㅋㅋㅋ

    사장님께 음료를 추천을 요청드렸더니
    [밀크티] 를 추천해주셨어요
    하지만 저희는 아아랑 바닐라라떼를 주문했어요!
    (이럴거면 왜 물은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

    짠~!!! 전부 나왔네요
    .
    .
    .
    막상 먹으니 배불러서 반 정도 먹고 포장 했어욬ㅋㅋㅋㅋㅋ

    여러 디저트 중 저의 원픽은..!!
    저기 슈가파우더가 뿌려진 슈!!!
    저기 안에 슈크림이 들어 있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지금 글 쓰면서 또 생각이 나네요 츄릅,,
    시원하게 해주시는데 진짜 꼭! 먹어보셔야해요!!
    (안에 슈크림도 직접 만드신대요!)
    크림에 다른 디저트 찍어먹어도 짱맛이랍니다 :)


    먹다가 내부 사진 깜빡할 뻔..했네욬ㅋㅋㅋ 부랴부랴 담아봤어요


    메인룸은 5자리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테이블 마다 특색이 달라서 편한곳을 찾으시면 될 것 같아요

    안쪽에 룸은 조명으로 무드가 있었어요
    3자리 정도가 있었는데 넓지도 않아 아늑한 느낌을 주었어요


    특히 좋았던 점이 테이블 마다 콘센트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사장님 센스 짱짱!!


     

    화장실은 남여 공용이라는 점~
    참고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인스타 아이디랑 지도 첨부할게요
    주변에 사시거나 지나가신다면 꼬옥 들리셔서 슈 드셔보세요! 진짜 완전 강추!!
    그리고, 사장님께서 추천해준 밀크티도 인기만점이래요~
    저는 바닐라라떼 먹었는데 라떼임에도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

    인스타 아이디 - apricity_cafe
    주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28가길 1
    영업 시간 - 11:00 ~ 21:00

     

    728x90

    '일상 공유 > 라이프(with 져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케 액자 만들기!!  (0) 2021.11.07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