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소기 사용 후기 [shop-vac 20L 건습식] (k12sq16)
    일상 공유/후기 2021. 3. 10. 00:42
    728x90

    집을 이사오게 되면서 넓어진 집을 제 손으로 감당하기 힘들어 졌숩다.. ㅠㅠ

    그래서 부리나케 하나 구매하기로 결정!!

    (누가보면 집이 엄청 넓어진 줄 알겠어요ㅋㅋ)

     

    여러 개 찾아 봤는데 우아~~

    지름신 님이랑 싸우느라 일주일 정도 찾아봤던 것 같아요ㅋㅋ

    검색 키워드 #호스 #스타일 #저렴한가격 로 여러개 찾다가 ShopVac 청소기를 사기로 결정!!

    빨간색 통이 뭔가 소방용품 생각나기도 해서 맘에 들었죠..ㅎ

     

     


     

     

    구성품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ㅋㅋㅋ

    말 보다 사진이 낫겠쥬?!

    호스랑 빨간통에 꽂혀 구매했숩다~!

    저걸 뭐라하지... 청소기 앞 주둥이? 그것도 제가 필요한건다 있어요

    호스 배관을 뺐다 꼈다 하는 식으로 길이를 조절 할 수 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네요

     

     


     

     

    >>조립 

    설명서는 좀 불친절..?

    이거 보고 조립이 가능할까 싶긴 했는데..

    대강 모양만 확인하고 그냥 조립을 하기로 했숩다

    (조립 방법 상세히 좀 적어주십셔 .. 사장님 ㅜㅠ)

     

    음.. 몸체 조립은 끝냈는데 저 까만색이 저기에 들어가는게 맞는지 모르겠네요..

    일단 있는 부품은 다 써보자! 이런 맘을 가지고 하기 했숩다

    저 까망이의 용도를 아시는분 댓글좀...

     

    하지만... 전 또 하나의 난관에 봉착!..ㅇㅅㅇ

    너트가.. 일자라니... 일자 너트라니..!?

    드라이버 있는데 십자라서.. 못하는 ....

    뭐 일단 담날 다이소에서 사서 해결했숩다

     

     


     

     

    >> 완료

    완성하고 보관중인 모습

    사용하고 호스랑은 분리해서 보관하고 있어요

    공간 사용 측면에서도 맘에 들어요

     

    만들고 보니 생각보다 더 괜찮은 듯 해요 ㅎ.ㅎ

    간략한 크기를 말씀리면

    단위(2L 페트병 높이) 단위 크기
    청소기 본체 1.5 개
    청소기 본체 지름 1개(병뚜껑 제외)
    배관 1개

     

    요정도 되고 호스는 충분히 깁니다.

    주의할점!  전기선이 매우 짧아 멀티탭과 같이 사용하셔야합니다.

     

     


     

     

    >> 후기

    #1 소음이 크다고 후기가 많았어요.

    그래서 사용해보니 크긴 큰데 전 후딱 청소 끝내서 상관 없을 듯 합니다.

    (음.... 그냥 휴대폰이나 PC 음량 왠만큼 높이지 않으면 안들릴 정도? 들린다 하더라도 키운 소리가 잘 들리지 않을 정도의 크기 입니다.  -> "소리가 크다"를 돌려서 얘기했네요 ㅋㅋ)

     

    #2 청소기 앞 부분 보관하는 곳인데..

    저 튀어나옴 꽁다리 땜에 다른걸 넣어 놓을 수가 없네요

    사실 저기 있는 것도 겨우 들어가요ㅠㅠ

    #3 협소한 공간 청소할 때 좋을 것 같아요

    나중에 차를 구매한다면 차 청소에도 사용해도 될 것 같아요

     

    #4 흡입력도 나쁘지 않아요

    사실 나쁘지 않다고 썼는데.. 좋은 청소기를 써본적이 없어서 비교가 안되는데

    제 기준에선 흡입력 좋은 거 같아요 

    사실 저정도 소음나는데 안 좋으면 이상할 듯 해여?? ㅋㅋ

     

     


     

     

    마무리

    소리 예민하신 분들은 추천 놉

    저는 괜찮았는데 소리 크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요

     

    가성 찾으시는 분들한테는 추천

    특이한 스타일or색감 원하시는 분들도 추천

    728x9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