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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다서바이벌 개발 일지] 스킬 만들기, 게임 페이즈, 보상 지급 로직개발 일지/바다 서바이벌 개발 일지 2025. 4. 14. 14:31728x90
게임에 필요한 기본적인 요소들을 구현했다.
조금씩 게임에 필요한 기능들을 추가해가는 형태로 개발을 하면 될 것 같다.
음... 일단은 체력도 구비되었으니 공격과 시간초를 구현 해보기로 했다.
그리고 눈에 보이는 패시브와 액티브 스킬 개발을 해보려고 합니다.
조금씩 갖춰지는 게임을 위해 차근차근 개발
이제 조금씩 보여지는 것들이 개발 될 것에 조금 흥이나려고 한다.
이번주는 조금만 더 개발을 해보기로 했다.
이번주 목표는 이렇다.
1. 게임이 시작되면 시간이 흐른다.
2. 설정된 주기마다 중간 보스가 등장한다.
3. 목표 시간에 도달하면 보스 몬스터가 출현한다. (이 때 일반 몬스터는 일괄 사망 처리한다.)
4. 이동속도, 체력, 공격속도, 공격력이 패시브를 추가한다.
5. 상어이빨, 파다, 튀어오르기 액티브를 추가한다.
개발 결과물
- 스킬은 다음주로 미루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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